Skip links

클린드림 초음파세척기

NOTICE

업소용 초음파세척기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알려드립니다.

초음파세척기 업체들의 전환영업 폐해가 너무 심합니다.

작성자
mhhmpa
작성일
2024-03-10 13:51
조회
33

초음파식기세척기처럼 업소에 필요한 기계도 없을 겁니다.

그럼에도 업소사장님들에게 가장 피해를 주고 있는 기계로 오해받기도 하는 상황입니다.

다름아니라 시도 때도 없이 걸려오는 전화로 인한 문제가 오해의 중심이라 할 수 있지요.

눈코 뜰새 없이 바쁜 시간대에 전화가 걸려와서 받아 보면 초음파세척기 어쩌고 하는 내용이라서 정말 피곤하다 하시더군요.

다음날 바쁜 시간대에 전화가 또 걸려오면 역시 초음파세척기 어쩌고 하는 전화가 아닌가 싶어 받지 않을까 하다가도 혹시나 손님이면 어쩌나 하는 마음에 전화를 받아 보면 초음파세척기~어쩌고~

순간적으로 화가나서 나오는 욕을 참기나 얼마나 힘든지 모르겠다시는 사장님들을 뵈면 같은 업계에 있으면서 정말 민망할 때가 한 두번이 아니랍니다.

이미 설치하신 많은 고객들께서 농담삼아 전화 좀 안오게 해달라고 부탁드린다며 핀잔을 주시는 정도이니 초음파세척기 콜 문제의 심각성은 말 다한것이지요.

언젠가 콜센터에 근무하는 분과 이야기를 나눈적이 있습니다.

그 때 그분에게 이런 질문을 했었습니다.

전화를 해서 거절을 당하면 많이 힘드시겠다고 어떻게 그 스트레스를 다 감당하시나?

아니요~ 괜찮아요~

그건 그분들 사정이고 나는 내가 밥벌어 먹고 살아야 하니 그분들 사정을 헤아릴 필요도 그럴 여유도 없어요~

어찌 보면 당당하고 직업의식이 투철해 보이지만 한편으로는 상대를 전혀 배려하지 못하는 이기적인 분이구나 라는 생각을 해 봤습니다.

지금 이런 분들이 이런 사고로 상대편의 상황을 고려하지 않는 영업방식으로 초음파식기세척기 업계가 멍들어 가고 있는 듯 싶어 답답합니다.

아무리 직업의식이 투철하다 해도 서로 지켜야 될 최소한의 예의는 지키고 배려해야만 모두에게 좀 더 좋은 환경이 열리지 않을까 싶습니다.

무엇이 궁금하세요?

아래 버튼을 클릭하시면 실시간으로 상담이 가능합니다.